유엘유게임즈, 데프콘X감스트와 콜라보..'글로리' 新음원 공개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MMORPG '글로리'와 콜라보한 '데프콘X감스트'의 'GLORY: WE NEVER STOP' 음원을 공개했다.

글로리
글로리

'글로리'는 11월 중 두 차례에 걸친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위한 색다르고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왔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및 이벤트를 실시해 여러가지 보상을 제공했으며, 랩퍼 데프콘, BJ감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글로리X데프콘X감스트'가 함께한 3자 동맹은 'GLORY: WE NEVER STOP'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으며, 유엘유게임즈 측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공개 된 '글로리' 음원의 강렬한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엘유 게임즈
유엘유 게임즈

실제로 데프콘과 감스트는 지난 25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 라이브 방송에서 '글로리 송'의 깜짝 라이브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상황이다.

한편, 유엘유 게임즈는 향후 '글로리'의 라이브 방송 일정에 앞서 'GLORY: WE NEVER STOP'의 음원 공개에 나섰으며, 글로리X데프콘X감스트가 함께한 초특급 콜라보레이션 'GLORY: WE NEVER STOP'의 음원은 글로리 공식 카페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