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비무 종목 참가신청 시작

조학동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오늘(12일)부터 21일까지 총상금 규모 4천만원에 이르는 e스포츠대회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을 진행한다.

블레이드앤소울 문파대전

문파대전은 게이머 커뮤니티인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정규 시즌 참가 경력이 있는 선수는 팀당 1명만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종목은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실력을 겨루는 ‘2019 비무 라이징 스타(이하 비무)’와 ▶여러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를 뽑는 ‘천라지망 속 전장, 사슬군도(이하 사슬군도)’ 등 2종으로 게이머는 오늘(12일)부터 21일까지 비무 종목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비무 종목 온라인 예선은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참가팀은 지정된 기간 동안 15회 이상 ‘대회 비무’ 개인전을 플레이해야 한다. 세 명의 팀원이 기록한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8개 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8강, 4강)과 결승은 2019년 1월 19일 개최된다.

블레이드앤소울 문파대전

한편, 엔씨(NC)는 이번 문파대전 개최를 기념해 ‘문파 단합력 시험! 문파 랭킹전’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게이머가 일일 미션(비무·사슬군도 플레이)을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영석 결정, 빛나는 보석 망치)이 담긴 '일일 문파 상자'를 받으며, 소속 문파원이 일주일 동안 일일 미션을 20회 이상 완료하면 '주간 문파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드앤소울 엔씨소프트 문파대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