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12/26 검은사막, 감사제 이벤트 오픈 등

- '검은사막', 특별한 혜택 담은 '감사제' 이벤트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모험가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감사제' 이벤트를 오픈 한다고 26일 밝혔다.

'감사제'는 2018년 한 해 동안 '검은사막'을 즐겨준 모험가를 위해 마련한 감사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12월 29일부터 1월 6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해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와 진귀한 상자, 고급 액세서리 상자 Ⅱ, 카프라스의 돌 10개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1월 1일에는 하루 동안 칼페온 지역 메인 의뢰까지 완료한 모험가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의뢰를 완료하면 응축된 벨의 마력, 단델리온 무기 상자, 오핀 테트의 빛이 봉인된 무기 상자, 가모스의 심장 등 월드 보스 장비 아이템이 담긴 소원을 담은 상자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29일부터 1월 1일까지 마일리지 상점에서 흑정령 이모티콘(30일)을 1마일리지에 특별 판매 한다.

또한 금일부터 겨울 시즌 이벤트도 오픈된다. 먼저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눈사람 제작 재료를 획득해 공작 가공으로 눈사람을 만들면 최상급 아이템 1종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27일부터는 매일 30분마다 도전과제를 통해 획득한 눈꽃을 교환 NPC에게 교환하면 잠재력 돌파 재료가 담긴 눈꽃 상자와 오우거의 반지,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등이 포함된 고급 액세서리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검은사막'의 17번째 캐릭터 '아처'의 새로운 기술 형태 라밤의 깨달음이 업데이트 됐다. 라밤의 깨달음은 기존 기술을 조합해 새로운 심화 기술을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모험가들은 조합을 통해 몰아치는 화살폭풍, 흩뿌려지는 비호, 극 나뭇결 쏘기, 나뭇결 얽기까지 총 4종의 기술을 배울 수 있게 된다.

검은사막 이벤트
검은사막 이벤트

- '로스트사가' 좋은 꿈 꾸세요!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6일) 신규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는 공중을 비행하며 꿈 가루를 뿌려 상대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일정 시간 후에 수면 효과를 부여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특수 능력을 통해 방어는 물론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내는 등 전투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활용이 가능해 더욱 매력적이다.

'로스트사가'는 새해를 맞아 1월 1일(화)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장비 봉인 주문서', '+15 레어 영구 장비보급'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각각 2019초씩 달성하면 '차원 조각' 2019개와 '장비 스킨'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2일(수)까지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 시 개수에 따라 '유니크 용병', '한정 용병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산타 코인 꾸러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체인 스트라이크가 PvE 콘텐츠 '월드 보스' 등이 포함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공격범위와 방향을 고려한 자리 배치 및 협공 시스템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월드 보스'는 신규 PvE 경쟁 콘텐츠로, '에리스', '타우러스', '알타르프' 총 3종의 월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는 주간 시즌 단위로 진행되며, '보스 보상', '시즌 보상' 등 달성 점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 전이' 콘텐츠가 새롭게 등장해 수호자 육성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차원 전이'는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수호자를 강화한 뒤, 조합을 통해 강력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월드 보스 상점' 등 신규 상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디아', '베르기스' 등 총 8종의 수호자 이야기 및 일러스트가 담긴 도감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태생 5성 수호자를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차원의 서'를 지급하며, 그 밖에도 '신비 차원의 서'를 최대 100장까지 받아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새해 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체인스트라이크 업데이트
체인스트라이크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