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PS4 용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판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가 아쿠아 플러스의 대표작인 인기 어드벤처 + 시뮬레이션 RPG 3부작인 '칭송받는 자'의 제2탄 PlayStaton®4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의 한국어판의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판매를 1월 3일부터 시작한다.

칭송받는자 세가
칭송받는자 세가

이번에 예약판매가 시작된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은 제1탄인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이후 13년 만에 등장한 후속편으로 등장 인물도 늘어나고 스토리의 깊이도 더욱 깊어졌다. 게이머들은 이번 타이틀에서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만나면서 전술 전투에서 적과 싸우며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은 대국 '야마토'를 무대로 소녀 '쿠온'과 기억을 잃은 청년 '하쿠'가 다른 동료들과 겪는 전투와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으며 이야기를 진행해 가는 어드벤쳐 파트와 전투를 행하는 시뮬레이션 파트의 2부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볼륨은 전작의 약 2배로 보다 장대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칭송받는자 세가
칭송받는자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측은 일반판 외에도 아름다운 한정 BOX에 설정 자료집과 오리지널 미니 사운드 트랙 CD가 포함된 한정판도 함께 내놓는다.

이 한정판에 속한 자료집은 약 50 페이지에 달하며, 아쿠아 플러스의 인기 게임 'TO HEART 2'의 캐릭터 「코사카 타마키」 「쿠스가와 사사라」의 사무라이 차림과 수영복 차림 두 종류의 의상으로 전투에 참전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