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1주년 맞은 천애명월도, 2019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조영준

넥슨은 금일(25일) 넥슨 아레나에서 무협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와 2019년 한해 동안 진행할 로드맵을 공개했다.

지난 2018년 1월 25일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 '천애명월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천에명월도 유저 300명이 넥슨 아레나를 찾아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천애명월도 신규 문파 이화

논검 대전 및 다양한 이벤트로 달궈진 현장의 분위기는 천애명월도의 업데이트 발표로 절정에 달했다. 특히, 단순히 계절 업데이트 혹은 상반기 업데이트 등 일정 기간의 콘텐츠 내용이 아닌 2019년 한 해 동안 진행되는 업데이트 전 일정이 공개되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전 서버가 통합되는 '천하통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2019년 한 해 동안 천애명월도에서는 대규모 PvP와 신규 던전 및 신규 진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천애명월도 2019년 로드맵

가장 먼저 공개된 것은 3월 업데이트다. 3월 업데이트에서는 두 번째 잠재 속성 교환 기능 추가되고, 심법 정진 초기화, 신규 전투력 및 업적 보상 추가, 옷장 시스템 개편 등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받아들인 콘텐츠 변화가 이뤄지는 것은 물론, 신규 장비 T6,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던전 '결정조천궁' 등 상위 레벨 게임들을 위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4월에는 '배틀로얄: 일대종사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것은 물론, 40대40 총 80여 명의 게이머들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해상 전투' 콘텐츠가 추가되어 게임의 볼륨이 더욱 커질 예정이다.

천애명월도 2019년 로드맵

에서 소개된 내용 이외에도 상반기 신규 문파 '이화'가 추가되는 것은 물론, 하반기 10대10 PVP 경기장, 나만의 전투 용병: 소사매의 추가, 신규 장비 T8과 스토리, 던전이 추가되는 등 '천애명월도'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한 해 동안 진행될 것을 밝혀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 천애명월도 넥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