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템카페, 웹젠의 '뮤(MU)', 'R2' 스토어 오픈

게임브릿지(대표 이상렬)는 '꿀템카페 컬처 라운지(이하 꿀템카페)'에서 웹젠의 '뮤(MU)'와 'R2'의 굿즈스토어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뮤'와 'R2' 굿즈스토어는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전체 입고 상품은 15종이며, 금일부터 카페를 찾은 이용자들은 '뮤'와 'R2' 굿즈 상품 관람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뮤' 굿즈는 반팔티셔츠부터 맨투맨, 텀블러, 노트 등 12종이 판매된다. 'R2'는 서번트 피규어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서번트 피규어 4종, 일반 서번트 쿠폰 4매, VIP 서번트 쿠폰 1매로 구성됐다. 쿠폰으로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R2 SPECT FESTIVAL'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어 보물상자 열쇠'까지 얻을 수 있다.

젊음의거리 홍대에 위치한 '꿀템카페'는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In 홍대'를 시작으로 '네코제스토어'와 '배틀그라운드 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여기에 웹젠의 '뮤'와 'R2' 굿즈 상품이 더해지면서,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한번은 가봐야 할 '테마 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꿀템카페 뮤 굿즈 판매
꿀템카페 뮤 굿즈 판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