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KGMA, '펄어비스배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게임대회' 개최

조영준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KGMA, 회장 이택수)는 지난 22일 게임이너스 강남이스포츠점에서 '검은사막배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게임대회'를 개최했다.

'검은사막'은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MMORPG이다. PC뿐만이 아니라 콘솔, 모바일까지 확장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게임의 인기를 바탕으로 우수한 IP로도 인정받고 있다.

KGMA 게임 대회

대회 콘텐츠로 선정된 그림자 전장은 '검은사막'에 지난 1월 31일 업데이트 된 배틀로얄 콘텐츠이다. 총 50인이 참여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생존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로 '검은사막' 특유의 세계관과 MMORPG의 매력을 배틀로얄 형식으로 잘 녹여냈다는 평이다.

'검은사막배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게임대회'에는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소속 게임전문매체 14개 회원사 및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소속 기자가 모두 참여했다. 경기는 그림자 전장 총 2회 진행 후 점수 합산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그림자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기를 펼친 결과 1경기는 1등 게임인사이트 송진원 기자, 2등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3등 박해수 기자가 차지했으며, 2경기는 1등 데일리게임 안종훈 기자, 2등 겜툰 박해수 기자, 3등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가 차지했다. 2회 경기 합산 결과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가 3위, 게임인사이트 송진원 기자가 2위를 차지하면서 플레이스테이션4 Pro를 받았고, 겜툰 박해수 기자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면서 삼성 갤럭시 S10을 우승경품으로 받았다.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이택수 회장은 "우수한 국산게임을 종목으로 게임대회를 진행하면서 소속 기자들 모두 의미 있는 대회가 되어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좋은 콘텐츠를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KGMA 게임 대회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와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은 게임전문매체 기자들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바른 기자들을 육성하고자 기자대회를 비롯하여 다양한 토론회와 강연회 등을 운영 중이다.

: 검은사막 KGMA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