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 신규 카드 공개 시작

조학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에 등장할 카드 중 세 장의 전설 카드를 포함한 열 두 장의 카드를 금일 새벽 개발자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피터 웨일런 '하스스톤' 선임 디자이너, 크리스 시에라 블리자드 커뮤니티 매니저 및 '하스스톤' 캐스터인 코라 '송버드' 조르쥬가 출연한 이 날 첫 번째 카드 공개 영상에서는 악당 진영의 두 장의 전설 카드와 달라란의 수호자(Defenders of Dalaran) 전설 카드 한 장을 비롯한 열 두 장의 카드들이 선을 보였다.

공개된 열 두 장의 카드 가운데 특히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세 장의 전설 카드는 다음과 같다:


<폭탄광 붐(Blastmaster Boom): 전사 직업의 전설 하수인이자 무모한 폭발광 과학자>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박사 붐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에서 폭발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낸 다양한 실험들을 자행했다. 그 이후, 이 광적인 천재는 정신을 가다듬고 붐 연구소를 다시 재정비하면서 다음 행보를 계획하고 있다. 폭탄광 붐은 폭탄로봇(Boom Bot) 둘을 소환, 상대방의 덱 속에 각각 폭탄을 떨어뜨린다.


<강도왕 토그왜글(Heistbaron Togwaggle): 도적 직업의 전설 하수인이자 양초를 앞세운 코볼트의 제왕>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and Catacombs™)’의 플레이어들이 슬쩍 훔쳐간 보물함들을 다시 채우기 위해, 약탈과 보물 은닉으로 정평이 난 우두머리 쥐 토그왜글이 나선다. 한층 강해진 무뢰한들을 앞세운 코볼트 무리의 왕은 플레이어가 졸개(Lackey)들을 조종해 플레이할 때 환상적인 보물들을 발견한다.


<카드가(Khadgar): 마법사 직업 전설 하수인이자 달라란의 수호자>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워크래프트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가운데 하나로 알려진 카드가는, 이제 대악당 라팜이 규합한 악당의 무리에 대항하는 조직적인 작전 준비에 돌입한다. 비용 2의 전설 하수인으로서 카드가는 하수인들을 소환하는 카드들이 두 배의 하수인을 소환하도록 강화한다.

그 밖에도, 이 날 영상에서는 각각의 플레이 스타일에 부합해 시너지를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카드들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으며, 이 정보들은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한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은 오는 4월10일(수)부터 PC와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어둠의 반격'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확장팩 출시 전까지 '어둠의 반격'을 두 가지 상품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블리자드 신규 카드 하스스톤 확장팩 어둠의 반격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