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돌풍 '피버바스켓', 신규 캐릭터 티나와 이리나 공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노리숲과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바스켓'이 정식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피버바스켓'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종 '티나', '이리나'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신규 스킬 2종 '사이드 블록'과 '집중 3점슛'을 추가했다. 또한, 기존 게임모드 랭킹전, 팀 컨트롤, 싱글, 멀티전 외에 새로운 게임에 또 다른 재미를 불러올 이벤트 모드 '피버 모드'를 추가했다.

더불어 게임의 핵심 재미로 꼽히는 '랭킹전' 모드에서 48승 누적 승리를 달성하면 브리트니 무제한 스킨(탐험가), 휘장쿠폰, 코칭북, 고급 전리품, FB Coin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4주 동안 진행되며 메인 화면 '랭킹전 누적 승리'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에 접수된 일부 개선사항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패치 된 것도 눈길을 끈다. 특히 공식카페에서 활동중인 다수 이용자들의 제보로 연출, 사운드 밸런스 등의 문제가 해결되어 이용자 편의가 개선됐다.

'피버바스켓'은 길거리 농구를 다룬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지난 19일 정식 출시 이후 출시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며 양대마켓 최고 인기 게임으로 주목 받았다. 실제로 게임성을 평가하는 지표인 액티브 잔존율이 70%를 넘겼으며, 27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도 30위권 안착하는 등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피버바스켓 업데이트
피버바스켓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