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신작 RPG, ‘2079 게이트식스’ 출격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를 9일(화) 국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으로 게이머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제공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전략 요소, 화려한 스킬 연출 등으로 전투 본연의 즐거움도 갖췄다.

시나리오 외에도 실시간 배틀이 가능한 PVP ‘랭킹전’, 간이 대전 모드 ‘챌린지’, 보스 배틀 모드 ‘감시자의 전당’과 ‘7인의 집행자’, 파티 레이드 ‘데이터 포식자’등의 즐길 거리도 갖춰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의 게이머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플레로게임즈는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출석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시된 튜토리얼만 수행하면 고등급의 영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적응학습 이벤트 등 이용자의 플레이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전투력 1만 이상의 스크린샷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이를 4월 22일(월)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회원 수 목표 달성에 따라 골드, 코어 상자, 캐릭터 소환권 등의 재화를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이트식스 이미지
게이트식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