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프매 LIVE 2019’ 대형 업데이트..'KBO 골든글러브 수상자들로 팀 꾸미세요'

조학동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이하 컴프매 LIVE 2019)에 KBO 영광의 선수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컴투스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업데이트 팀

게이머들은 이번 ‘골든글러브 팀덱’ 업데이트로 KBO 역대 최고의 선수들이라 인정받는 골든글러브 수상자들로 자신의 팀을 구성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 경우 모든 선수들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기존 LIVE, 시즌, 에이스 선수 기용에 제한 없이 최대 3명을 초과하지 않을 경우 팀덱 효과가 유지될 수 있어 게이머들은 보다 자유롭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덱 구성의 재미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주 주어진 미션을 통해 선수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컬렉팀 미션’ 시스템을 개편해 게이머들이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입 마일리지가 최대 4회 사용으로 상향되는 등 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영광의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는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컴투스에서는 오는 5월 12일까지 게임 내에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빙고를 달성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고 말했다.

: 업데이트 KBO 컴투스 골든글러브 컬렉팀미션 영광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