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령계획', 애니메이션과 코스프레로 미소녀 팬 '공략'

부산코믹월드 참가를 앞둔 룽투코리아의 미소녀 디펜스 RPG '일령계획'이 애니메이션 풀버전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또한,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은 부산코믹월드 일령계획 부스에서 이벤트 부스 모델로 활동하고 사인회를 진행한다.

일령계획
일령계획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대표 백우)에서 개발한 디펜스 전략 RPG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디펜스 게임이다.

일령계획
일령계획

룽투코리아는 게임의 출시에 앞서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게이머들이 접하게 될 '일령계획'의 '중앙 세계'가 탄생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영상은 3분 2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으며, 웅장한 음악의 오프닝과 함께 천재 과학자 리와 라스트 남매, 그리고 리의 딸 '린'을 통해 또 다른 현실 세계인 '상층 세계' 가 파멸된 이유를 풀어냈다.

'일령계획'은 오는 18~19일 양일간 부산에서 열리는 부산코믹월드에도 참가한다. 부산 코믹월드 내 '일령계획' 부스를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시연의 기회와 함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아크릴 참, 포스터 세트, 포스터 쇼핑백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 안에는 타이틀곡 OS, 원화집, 코스프레 화보집, VIP 쿠폰 등 소장가치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일령계획 코스어
일령계획 코스어

이와 함께 행사장에서는 코스프레 모델 팀 에이크라운(Acrown)의 아자, 라캉, 피온, 니야가 참여하는 코스튬 플레이와 팬 사인회가 열린다. 이들은 '일령계획'의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 모델로 활동을 한다. 아울러 19일(일) 오후 2시경에는 '일령계획'의 타이틀곡 'BREATH'를 부른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