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발온라인의 추억을 되살린다. 카발 모바일 출시

김남규

이스트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카발 모바일을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카발 모바일은 온라인게임 ‘카발 온라인’의 IP를 계승한 첫 모바일 MMORPG다. 대규모 미션 던전, 배틀모드, 콤보 시스템 등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자동 타겟팅과 워프 등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스트게임즈는 지난 3월 진행했던 CBT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많은 부분을 개선했다. 초반 튜토리얼을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게임 난이도를 조정하여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카발의 핵심 콘텐츠인 콤보 스킬의 획득 시기를 앞당겨 낮은 레벨에서도 쉽고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현재 최고 99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미션던전으로는 ‘망자의 탑 B1F’, ‘루이나 스테이션’을 비롯한 총 4개의 미션 던전을 경험할 수 있다. 추후 레벨 제한 해제와 함께 DX 던전, 신규 클래스, 미션 전쟁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발 모바일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벨업 특별 지원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각종 에펄릿, 던전 입장권 등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지급하며, 모든 던전 보상 박스에서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카발 모바일

: 카발온라인 이스트게임즈 카발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