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최고로 잘하는 아이돌은?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개최

조학동

CJ ENM 게임채널 OGN이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의 개최를 알리며 오는 6월 17일(월)에 공개 녹화를 진행한다.

게임돌림픽  ogn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는 게임을 즐겨하는 아이돌들과 연예인을 초청해 게임 실력을 겨루는 '아이돌 e스포츠 대회'로, 올해는 김희철 팀과 신동 팀, 두 개의 팀으로 나눠질 예정이며 종목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저스트 댄스 2019' 외 여러 가지 아케이드 게임과 배그 모바일 이모트 댄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재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에 참가가 확정된 아이돌은 NCT(태용), B1A4(공찬), 핫샷, 엔플라잉(승협·재현·차훈,회승), 아스트로, 프로미스 나인, 에이프릴, 다이아, 켄타. TRCNG, 베리굿 (조현·서율·고운), 소나무, 체리블렛, 온앤오프 등이다.

다채로운 아이돌들이 대회에 참가하는 만큼 임하는 각오도 형형색색이다. 지난 시즌에 출연하여 우승을 차지했던 NCT 태용은 "즐겁게 플레이하며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이라며 각오를 밝혔고, 소문난 게임 고수인 B1A4의 공찬 역시 "자신과 한 팀이 된다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OGN은 오는 6월 17일(월)에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공개 녹화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하며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6월 10일 (월) 저녁 7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는 '4k 초고화질의 대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LG시네빔'이 후원하며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한다. 자세한 정보는 OGN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연예인즐겜협회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 게임돌림픽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