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게 섰거라! 아이즈원 공식 게임 등장 예고

인기 아이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공식 게임의 자세한 정보가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즈원 리벰버Z
(출처=홈페이지)
아이즈원 리벰버Z (출처=홈페이지)

일본의 10앤츠(10ANTZ)은 인기 아이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공식 게임을 선보인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원 공식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 공개한다. 넷마블이 방탄소년단을 활용한 'BTS 월드'를 26일 출시 예고한 바 있어 글로벌 아이돌의 게임화가 더욱 눈길을 끈다.

아이즈원의 첫 공식 게임 애플리케이션인 '아이즈원 리멤버Z'는 '아이즈원과 당신의 약속엄수 RPG'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게임이다. 아직 게임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공개된 바 없으나, 아이즈원의 프로듀서가 되어 발생하는 일을 그리는 게임으로 보인다.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아이즈원의 매니저였던 주인공은 2년 전 멤버들로부터 도망치듯이 전학을 갔다. 그리고 2021년 졸업식으로 향하던 아이즈원과 함께한 추억을 떠올리게 되고, 갑자기 타입슬립에 휘말려 2019년으로 돌아간다. 2019년 아이즈원 멤버들과 다시 만나게 된 주인공은 약속을 떠올리며 이번에야 말로 프로듀서를 목표로 나아가게 된다.

아이즈원 리벰버Z
(출처=홈페이지)
아이즈원 리벰버Z (출처=홈페이지)

오는 20일 게임의 정보가 더욱 자세하게 공개될 예정이며, 사전 등록과 게임의 시스템, 캠페인 정보 등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10앤츠는 아티스트와 팬을 연결하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활용한 퍼즐 게임을 선보인 바 있기도 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