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넥슨, 카트 리그 팀 후원 프로젝트 진행 등

조영준

-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팀 공식 후원 프로젝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서 팀을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일정한 자격 요건을 갖춘 '카트라이더 리그' 팀을 선발해 정규 리그 본선 진출권과 게임 아이템 판매수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코칭 인력과 연습실, 합숙소 등 체계적인 기반을 갖추고 소속 선수들에게 대회 기간 동안 일정 수준의 지원금을 제공할 수 있는 법인이라면 7월 3일까지 소정의 신청서를 제출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선발된 팀에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본선 진출권을 부여하고, 게임 내에서 팀 전용 아이템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판매한다. 해당 아이템의 판매 수익금은 모두 팀과 선수들에게 돌려준다.

이 외에도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기간 동안 경기장 현장과 스포티비 게임즈 방송채널,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팀들이 효과적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지원할 예정이다.

넥슨 e스포츠팀 김세환 팀장은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안정적인 수입과 연습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카트라이더 리그' 선수들과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트 리그

-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5주년 기념 신규 배낭 및 파우치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5주년을 맞이해 5주년 아바타와 세트로 착용이 가능한 배낭과 파우치가 새롭게 출시됐다. 5주년 배낭은 캐릭터의 사격피해와 AP를, 파우치는 활력과 생명력을 증가시켜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게 된다.

신규 정복 '타락 부사관'도 추가됐다. '타락 부사관'은 기존 부사관 정복 4단계를 보유하고 있어야 가공이 가능하며 보다 매력적인 외형과 향상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신규 등장식 '귀요미 원령'도 함께 선보인다. 3, 4, 5챕터를 익스트림 난이도를 플레이 해서 제작 재료인 좀비 사체조각을 획득하고 '귀요미 원령'을 제작할 수 있다.

오는 7월 17일 5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릴레이 파티도 지속된다. 5주년 맞이신규 인벤트 퀘스트 10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와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RPS게임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 5주년 업데이트

- 엔씨(NC),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턱곰은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로 개성이 뚜렷한 총 7종의 캐릭터(누누곰, 베베곰, 밍곰, 햄곰, 지지곰, 허니곰, 대니곰)로 구성되어 있다. 긍정적이고 씩씩한 모습을 반영해 각 캐릭터마다 성격과 특징을 살렸다.

엔씨(NC)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투턱곰존(Zone)'을 마련한다. 투턱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는 6월 25일부터 만날 수 있다.

엔씨(NC)는 투턱곰 굿즈(Goods, 상품)를 온/오프라인에 출시할 예정이다. 7월부터 리빙소품, 문구류 등 신상품 13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해외 쇼핑몰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추후 엔씨(NC)는 투턱곰 캐릭터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버프툰 투턱곰

- 넥슨, '천애명월도' '꽃을든남자'와 제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꽃을든남자'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7월 4일 선보이는 신규 문파 '이화'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피부가 백옥처럼 투명하고 늙지 않으며, '취심화'라는 꽃으로 공격을 펼치는 '이화' 콘셉트에 맞춰 화장품 브랜드 '꽃을든남자'와 제휴 상품을 판매한다.

'비프루브' 온라인몰에서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영수-별빛 속삭임(30일)',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10개' 등이 담긴 '천애명월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비프루브' 몰 ID 당 1회만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쿠폰은 넥슨 ID 당 최대 3회까지 입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3일까지 '이화'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개인 SNS에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현천석모 20개', '상급속성상자 5개', '항해폐 50만' 등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과 '넥슨캐시(3만 원)'를 제공한다.

천애명월도 이벤트

- '에오스 레드' 완성도를 위해 CBT 일정 연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19일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를 통해 <에오스 레드>의 CBT일정을 연기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CBT 일정은 당초 일정보다 3주 연기되어, 7월 17일부터 3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번 공지를 통해 세부적인 CBT 스펙과 서버 운영계획 등 자세한 CBT 계획을 추가로 공개했다.

<에오스 레드>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예상보다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다. 최근 CBT는 테스트 성격의 버그 발견과 개선점을 찾기보다, 게임의 완성도를 평가받는 성격이 되었기에 조금 더 높은 완성도로 CBT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6월 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을 최초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하였다.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한 PK 시스템과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의 서비스 정책 등이 관심을 받으며,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17일 만에 사전등록자 40만 명을 달성하였다.

에오스 레드 cbt 연기

: 카트라이더 하운즈 천애명월도 에오스레드 nc투턱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