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추가 및 신규 서버 오픈

조광민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종족 카마엘을 추가하고, 신규 서버 이용자에 UR등급 장비 풀세트를 제공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종족 카메엘을 추가하고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를 오픈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새로이 신규 종족 카마엘을 추가됐다. 카마엘은 영혼 흡수를 통해 적에게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해 7월 추가된 오크 종족 이후 새롭게 선 보이는 여섯 번째 종족이다.

카마엘의 등장과 함께 신규 시스템 '듀얼 클래스'도 선 보인다. 듀얼클래스는 이용자가 원하는 종족과 클래스를 하나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캐릭터의 성장을 물려받아 다른 종족과 클래스 캐릭터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도 오픈됐다. 이번 신규 서버에서는 플레이 할 시 더욱 개선된 동선을 통해 기존 서버보다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내 모든 이용자들에게 메인 퀘스트를 플레이하면 UR 등급 장비 풀세트 2종을 증정하며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UR 등급 장비 풀세트 1종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레벨업만 해도 UR 등급 마법 생물 장비 풀세트와 마프르의 가호 1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서버에서는 최초 레벨 달성, 최초 요새 점령 등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UR 등급 초월의 돌 등 보상을 제공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 넷마블 리니지2레볼루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