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7/1 '배그x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진행 등

조영준

-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진행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스킨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스킨은 라이언 스킨 6종(라이언 헬멧, 라이언 모자, 배낭, 잠옷 세트, 프라이팬, 버기 카), 어피치 스킨 3종(모자, 잠옷 세트, 프라이팬)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기말고사 해방이라이언! 접속-플레이'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면 '라이언 낙하산(15일제)'을, 7일 차 접속 시 배틀로얄 교환권 조각(5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15일까지 매일 클래식 모드의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를 1회씩 플레이하면 '헬멧 라이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헬멧 라이언 아이템은 '라이언 낙하산(영구제)', '러블리 핑크 가방(7일제)', '아기 복어 모자(7일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배그x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진행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정보 보안 역량 입증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정보 보안에 관한 국제 표준 인증을 취득 하며,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의 해외 법인 '카카오게임즈 유럽'은, 현지 이용자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정보보안 국제 표준 ISO 27001 과 개인정보 보호관리 체계 ISO 27018 을 취득했다.

이들 인증 체계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인정받은 국제 보안 표준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인프라 시스템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과 인력, 기술, 데이터센터 그리고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개인 데이터 보호에 이르기까지 보안 시스템 전반에 걸쳐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관리 능력을 인정 받게 됐다.

카카오게임즈측은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지난 수년간 개인 정보 관리와 보안 시스템을 강화해 왔으며, 이번 국제 표준 인증 취득으로 그 신뢰성이 입증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서의 내실을 다져나가는데 힘쓸 것" 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 천하를 탐하다' 리마스터 사전 공개,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정집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 탐하다'가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하를 탐하다'는 지난 2016년 출시 후 3주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삼국지 전략게임으로, 대규모 리마스터 버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천하를 탐하다'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전체 게임 그래픽이 Full 3D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퀄리티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터메이트는 '천하를 탐하다' 리마스터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옥패 및 전법 등 인게임 재화와 함께 5성 SP 사마의 특수 장수 카드를 지급한다. 그 외에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천하를 탐하다' 리마스터 기념 리미티드에디션 장패드를, 카페 가입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재미로 알아보는 삼국지 이상형 월드컵을 통해 삼국지 장수 16명 중 이상형을 알아볼 수 있다.

천하를 탐하는자 리마스터

: 천하를탐하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