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 바스켓, 한국 최강자 가리는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고 노리숲과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실시간 농구 게임 '피버 바스켓'의 첫 오프라인 대회 '피버 바스켓 코리아 챔피언 컵(FEVER BASKET KOREA CHAMPION CUP)'을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피버 바스켓 코리아 챔피언 컵'은 '피버 바스켓' 국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대회다.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오프라인으로 본선전을 치르며, 본선 대회는 스포츠전문 채널 'SPOTV'를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3~5명이 한 팀을 이뤄 대회에 신청할 수 있으며, 팀 등록은 오는 7월 18일 까지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3on3 팀 대항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8백만원으로 우승팀에게는 상금 5백만원과 최강 칭호를 부여한다.

한편,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 등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피버바스켓 이미지
피버바스켓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