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2019 코리아', 티켓 예매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이하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가 오는 15일부터 본선 관람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본선은 오는 2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8월 11일 결승전까지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본선 기간동안 매주 일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대회의 현장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는 15일부터 티켓링크(1매당 1만원)에서 각 본선 경기 티켓을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개막전은 '경기 관람석'과 '중계 관람석' 중 선택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경기관람석에서는 선수들이 경기하는 공간(2층)에서 관람할 수 있다. 중계관람석(15층)에서는 캐스터들과 호흡하며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 전원은 신규 의상 '선도부 세트'와 '19 KOREA 시즌 응원주화'를 받는다.

21일 열리는 개막전에는 본선 진출한 30개 팀 중 15개 팀(그룹A)이 블소 '사슬군도 단체전'으로 대결한다. 올해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사슬군도 단체전은 3인 1팀으로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 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당 총 4라운드를 진행하며 팀원의 개인 순위 점수와 처치 점수를 종합하여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28일에는 나머지 본선 진출 15개 팀(그룹B)이 실력을 겨루고, ▲8월 4일에는 패자부활전, ▲8월 11일에는 결승전을 치른다. 최종 1~2위 팀은 올해 열리는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기회를 얻는다.

이번 대회는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 케이블TV 'OGN'에서 생중계된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2019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20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