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로켓, '로켓 워: 클래시 인 더 포그'로 타이틀 변경.. "대격변 시작된다"

라타타 스튜디오는 금일(12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이하 매드로켓)에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게임 타이틀 변경 등의 내용을 담은 1.18.0 빌드 노트를 공개했다.

로켓 워 신규 BI
로켓 워 신규 BI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타이틀명 변경이다. 지난 2018년 10월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매드로켓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로켓 워: 클래시 인 더 포그"(이하 로켓 워)로 타이틀이 변경된다.

특히, 라타타 스튜디오는 타이틀 변경과 함께 지난 6월 28일 '로켓 워'의 신규 타이틀 로고를 공개하며, 7월 대규모 업데이트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로켓워 7월 업데이트
로켓워 7월 업데이트

7월 업데이트 콘텐츠의 세부 내용도 공개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암즈’가 추가되어 본부 레벨 별로 신규 ‘암즈’를 획득할 수 있다. 본부 레벨 4의 경우 '바운싱 로켓'을, 레벨5에서 '엘리트라이플맨'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본부 레벨10에서는 '봄버볼'을 얻을 수 있어 게임 플레이를 보다 다채롭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암즈 성장 시스템도 변경되어 각 암즈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부품 대신 각 암즈별 카드가 필요하게 되었으며, 부품 연구소에서 부품 생산 기능이 사라지고, 레벨 체계가 보다 단순 해져 빠르고 다이나믹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로켓워 스킬 시스템
로켓워 스킬 시스템

암즈 덱과 별도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 시스템도 추가된다. 오는 7월 업데이트부터는 조명탄, 전격전, 힐링로켓, EMP, 고스트암즈(드래드노트), 융단폭격, 초토화 등 방어와 공격에 적합한 스킬 카드가 추가되어 상황에 맞는 새로운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어 게임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본부 레벨업을 위한 건물 레벨 조건이 추가되고, 레벨업을 할 때 마다 추가 보상 상자가 지급되는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로켓워 암즈 강화
로켓워 암즈 강화

이와 함께 건물 업그레이드 시간 단축과 글로벌 채팅, 데일리 미션 기능이 도입되고. 출석부 30일 확대, PvE 패배 시 가스 소모 삭제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위한 크고 작은 변화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로켓 워'의 7월 업데이트는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켓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