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PvP 콘텐츠 '콜로세움' 업데이트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PvP 콘텐츠 콜로세움은 서버별로 진행되는 토너먼트형 대전 콘텐츠다. 매칭된 게이머들이 실시간으로 1대 1 전투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콜로세움 상위 랭크에 진입하게 되면 전투력을 올려주는 특별한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시공의 균열 '악마의 고성'도 추가했다. 악마형 특성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요제프의 데모닉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판의 미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한 포인트로 미로를 탐험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아가시온 소환상자, 아가시온 참 소환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 세밀한 컨트롤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8월 한 달 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CU 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리니지2 레볼루션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CU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권과 상품 할인권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콜로세움

: 넷마블 넷마블네오 리니지2:레볼루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