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귀혼:소탕RPG 국내 서비스 시작

김남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엠게임의 인기 IP 귀혼을 소재로 만든 모바일 게임 귀혼:소탕RPG에 신규 서버 양악평을 추가하고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귀혼:소탕RPG'는 동양적인 소재인 요괴(마물)와 무협의 세계를 코믹하고 아기자기하게 풀어낸 온라인게임 '귀혼'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감성을 담아내면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번거로운 조작을 최소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정파, 사파, 마교의 영웅들로 절대악인 '양악평'에 맞서 고유 스킬과 진영별 버프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영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하여 누구나 간단한 관리만으로 최고의 육성 효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육성 자체에 집중하여 재미를 추구할 수 있도록 자동 소탕, 영물, 순간이동 시스템 등 여러 보조 시스템을 탑재해놓고 있다.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자에겐 온라인게임 '귀혼'의 경험치 100% 추가 상승, 체력, 귀력 20% 상승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귀혼:소탕RPG'의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10만과 사전등록 20만 달성을 기념하여 이용자 전원에게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과 추가 선물도 지급하고 있는 등 튜토리얼까지 완료한다면 최대 1만 보석을 확보할 수 있다.

귀혼:소탕rpg

: 엠게임 퍼니글루 귀혼 귀혼:소탕rpg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