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오늘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오늘(7일) 자사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를 출시했다.

'울둠의 구원자'에서는 퀴퀴한 무덤, 강력한 유물과 심장을 뛰게 하는 위험이 기다리는 고대 문명인 울둠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가운데, 새로운 하수인과 주문, 그리고 바람에 휩쓸린 울둠의 사막에서 파헤쳐낸 무기들로 덱 구성 가능성을 확장시켜 줄 135장의 새 카드가 등장한다.

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특히 이번 '하스스톤'에는 엘리스 스타시커, 브란 브론즈비어드, 핀리 므르글턴 경과 리노 잭슨 등 '하스스톤'의 최고 인기 캐릭터 네 명이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등장하게 되며, 이들 고고학자 4인조는 플레이어의 덱에 중복된 카드가 없을 때 발동되는 강력한 전투의 함성 효과로 무장하고 있다.

또 '울둠의 구원자'에서는 게임판의 모든 하수인을 양서류 멀록으로 모두 변신시키는 멀록 역병과 같이 강력한 힘을 지닌 역병(Plague) 카드가 선보인다.

아울러 고대의 최첨단 방부 처리 기술에 힘입어, 비록 하수인이 처치되더라도 체력이 1만 남은 상태로 악착 같이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하는 새로운 키워드 환생(Reborn) 역시 플레이어들을 기다린다. 나아가, 아홉 가지 영웅 직업 모두 신규 퀘스트(Quests)에 도전할 수 있으며, 완료 시 보상으로 새 영웅 능력이 주어진다.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 확장팩이 출시된 지금부터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이번 확장팩의 신규 전설 퀘스트 카드 가운데 하나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