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왕좌의 주인 직접 확인하자!" LCK, 결승전 티켓 판매 및 이벤트 진행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는 오는 8월 31일 열리는 ‘2019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의 티켓 판매 일정과 결승전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라이엇 스토어 KDA 상품
라이엇 스토어 KDA 상품

8월 3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CK 서머 결승전 티켓 판매는 8월 26일 오후 5시부터 8월 31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결승전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는다. 티켓 가격은 R석 25,000원, S석 15,000원이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 및 입장 시 본인 확인을 위해 반드시 사본이 아닌 원본 실물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결승전 당일에는 LoL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된다.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K/DA 아칼리 Unlocked 스태츄’, ‘K/DA 미니 피규어 세트’ 등이 최초로 선공개되며, 기존 인기 상품 ‘K/DA 아리 피규어’, ‘이즈리얼 넨드로이드’, 그리고 오프라인 한정 상품인 ‘K/DA XL 마우스패드(Splash Art 에디션)’ 등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지난 1년간 라이엇 스토어에서 판매되지 않았던 인기 상품인 ‘티모 모자’도 재판매될 예정이다. 라이엇 스토어는 경기 당일 12시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운영된다.

결승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2019 LCK 서머 우승팀과 스코어를 예측해보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LCK 공식 페이스북을 ‘좋아요’하고 ‘팔로우’를 한 후, 최종 우승팀과 스코어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스킨’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6일 금요일에 발표된다.

라이엇 스토어 KDA 상품
라이엇 스토어 KDA 상품

또한, 2019 LCK 서머 결승전 MVP를 예측해보는 이벤트도 LCK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LCK 결승전 MVP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하이눈 쓰레쉬 스킨’을 증정할 예정이다.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0일 화요일에 발표된다.

한편, 정규 시즌을 통해 그리핀이 13승 5패로 결승전을 확정 지은 가운데 그리핀의 결승전 상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현재 포스트시즌이 진행 중이며, ‘담원 게이밍’, ‘샌드박스 게이밍’, ‘SK텔레콤 T1’이 참가하는 플레이오프의 승자가 결승에 진출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