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카발 모바일’에 50대50 미션 전쟁 추가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 카발 모바일에 50 대 50 규모의 전투 ‘미션 전쟁’을 추가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미션 전쟁은 프로키온과 카펠라 두 국가에 속한 플레이어 간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170레벨 이상 국가 선택을 완료한 플레이어에 한해 매일 10시, 14시, 19시, 22시에 오픈되는 ‘미션 전쟁 채널’에서 참가할 수 있다.

상대 국가의 기지나 거점을 점령하거나 가디언을 파괴하여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합산된 스코어가 높은 국가가 승리한다. 미션 전쟁 종료 후 참여자의 기여도에 따라 배당금 등의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이 외에도 최고 레벨을 179로 상향하고 신규 미션 던전 1종과 신규 DX 던전 4종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미션 던전 ‘포가튼 템플 B2F’은 125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만 입장 가능하며, ‘타일런트의 반지’와 ‘아스트랄 바이크-RW3’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DX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신규 아이템 ‘에픽 부스터’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각성 DX 던전 회차 보상 이벤트와 경험치 200%, 펫 경험치 500%가 증가하는 업데이트 기념 버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카발 모바일
카발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