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무협MMORPG 일검강호, 테스트와 함께 사전예약 시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무협 MMORPG ‘일검강호’의 테스트와 함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11월 초 정식 출시할 예정인 ‘일검강호’는 중국의 지앙훈게임(대표 완즈밍)이 개발했으며,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며, 희귀한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하는 필드 보스전 등 다양한 이벤트 전투와 사제, 의형제, 연인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는 오늘 오후 3시부터 오는 25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70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시 게임 캐시와 희귀 아이템 등을 선물하고 5만명, 10만명 등 사전예약 누적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캐시를 제공한다.

일검강호
일검강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