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일 만에 7000억 수익

조광민

액티비전(Activision)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가 출시 첫 3일 동안 전 세계에서 6억 달러 이상(한화 약 7,000억 원)의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출시 후 첫 3일간 현 세대 콘솔에서 출시된 모든 콜 오브 듀티 게임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고를 거뒀다. 뿐만 아니라, 모던 워페어는 액티비전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디지털 출시작으로 신기록을 수립했다. 이처럼 블록버스터급 출시 기록을 달성한 모던 워페어는 출시 첫 3일 동안 영화 조커(Joker)의 박스 오피스 기록 대비 두 배 이상을 벌어들였다.

또한, 모던 워페어는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디지털 예약 구매 및 출시 첫 3일간 디지털 판매고 모두 사상 최고의 실적을 거뒀다. PSN 기록이다. 또한, 출시 주말 동안 배틀넷에에서 PC 버전 판매 역시 전년 대비 월등한 증가세를 기록했다. 지금까지의 모든 콜 오브 듀티 시리즈 PC 버전 출시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판매 수치에는 디펜더(Defender) 다운로드 콘텐츠(DLC) 팩 수익을 포함해, 출시 후 3일간 모던 워페어의 소매 및 디지털 판매고와 관련 수익이 포함된다. 매출 수치는 소매 고객 판매고 정보 및 액티비전 데이터 및 추산치를 기준으로 했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 블리자드 액티비전블리자드 액티비전 콜오브듀티:모던워페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