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니드포스피드 히트 출시, 낮과 밤의 매력을 확인하라

조광민

Ghost Games(이하 고스트 게임즈)와 Electronic Arts(이하 EA)는 PlayStation4(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엑스박스원), 그리고 Origin 용 PC 버전 Need for Speed Heat(이하 니드포스피드 히트)의 한국어 버전을 9일 오후 5시에 출시했다고 발했다.

니드포스피드 히트 완전히 새로운 오픈월드인 Palm City(팜시티)에서 낮에는 캐시를 벌기 위한 합법적인 레이스를 펼치거나 랭크를 올리고, 밤에는 위험을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에 참가해 명성을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낮과 밤의 레이스를 적절하게 즐겨야 게임을 즐기는데 큰 문제가 없다. 밤의 레이스에서 명성을 쌓아 올려 구매할 수 있는 자동차의 등급을 올리고, 낮에 확보한 캐시로 이를 구매하는 식이다.

고스트 게임즈의 제작 총괄, 라일리 쿠퍼는"게임의 핵심은 커스텀 차량과 경찰 혹은 경찰이 없이 펼치는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레이스와 도시 자동차 문화이며, 히트는 시리즈 최초로 두 가지의 플레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독특한 낮과 밤의 사이클을 포함하고 있고, 차량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자신도 표현할 수 있도록 아바타 커스터마이즈 기능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게이머으 애스턴 마틴, 메르세데스 벤츠, 포르쉐, 그리고 비디오게임 최초로 등장하는 하이브리드 전기차 폴스타 1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상징적인 차량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퍼포먼스, 스타일 측면에서 더 많아진 옵션 범위와 완벽한 하이엔드-옥탄을 만들 수 있는 툴을 포함해 나만의 드림카를 만들 수 있는 시리즈 사상 최고의 깊이 있는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 히트

: EA 고스트게임즈 니드포스피드히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