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택틱스, 12월 9일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 돌입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Gravity Game Tech)'가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의 1월 동남아시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12월 9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지난 11월 8일 태국 지역에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오르는 한편, 최고 매출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4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이 게임은 게이머가 다양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들을 이용하여 전투에 배치하고, 몬스터들 간의 상성을 고려하여 전략을 짜고 전투를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몬스터의 수집도 중요하지만 나보다 더 강한 몬스터도 전략에 따라 쓰러뜨릴 수 있어 고민을 하는 플레이가 필요하다.

이번 1월 신규 서비스 지역은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필리핀, 동티모르, 인도네시아이며 서비스 언어는 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는 12월 9일부터 진행하는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을 앞두고 사전 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 예약자 수가 10만명, 30만명, 50만명을 돌파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특히 사전 예약자 수 50만명 돌파 시에는 Blessed Monster Eggs, Angeling Shards, Zenny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