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신규 곡 수록 및 오프닝 공개

조광민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에 'Jigsaw puzzle'(Music & Lyrics by Mafumafu), 'ROKI'(Music & Lyrics by mikitoP)를 수록한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본 작품의 주제곡 'Catch the Wave'의 MV 및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2018년에 공개된 'Jigsaw puzzle'은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Mafumafu의 노래다 비비드색으로 장식된 강렬한 MV를 무대로 무언가를 호소하는 듯이 노래하는 모습이 마음을 흔든다. 이번 작품에서는 MONO-Devoid가 제작한 오리지널 PV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ROKI'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서 재생수 3000만 회 이상을 기록한 베이스라인이 특징적인 전자음악과 락이 융합된 노래다. 린과 렌이 경쾌하게 인터넷상의 일상사를 주고받는 소리를 듣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느낌을 전한다. '언더그라운드'를 테마로 경쾌한 댄스와 시원한 움직임의 타이포그래피로 원곡의 세계관을 표현했다. 보라색을 메인컬러로 만들어진 무대와 린과 렌이 즐겁게 움직이는 모습이 포인트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주제곡 'Catch the Wave'의 영상도 공개됐다. 'Catch the Wave'는 kz(livetune)가 신규 제작한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주제곡이다.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의 시리즈 10주년 기념곡! 하츠네 미쿠의 목소리가 세계를 하나로 만들고 미래를 노래한다.

MV는 '언제 어디서든 모두와 이어질 수 있다'를 테마로 세계를 돌며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정경을 그렸다. 오프닝 무비에서는 미쿠와 piapro 캐릭터들의 교류가 그려진다.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미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