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그라비티 PC용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일루전 던전 업데이트

조학동

(주)그라비티의 대표 PC용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금일(22일) 신규 일루전 던전 '일루전 오브 언더워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 후 등장하는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언더워터'는 2018년 11월 이후 1년 2개월 만에 등장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8번째 일루전 던전이다.

일루전 오브 언더워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이 던전은 바다를 모티브로 제작해 게이머들에게 바닷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며 물고기와 수인족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던전은 상층과 하층, 총 2개 층으로 구성되어 상층은 베이스 레벨 140 이상이 사냥하기 적합하며 하층은 180 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또, 게이머들은 일루전 던전 내부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기존에 있는 13종의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다. 장비에 장착할 수 있는 총 12종의 카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그라비티는 신규 일루전 던전 오픈을 기념해 2월 19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내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4종의 일일퀘스트를 진행할 경우 보상 경험치가 30% 증가하며, 일일퀘스트를 총 30회 클리어한 게이머 중 50명을 뽑아 '무료캐시 1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총 60회 이상 클리어한 게이머 중 10명에게는 '무료캐시 3만원'과 '카츄아의 비밀열쇠 10개'를 증정한다.

신규 일루전 던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 그라비티 언더워터 일루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