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프론티어 월드’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돌입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프론티어 월드(Frontier World)’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새로운 세상으로의 첫 걸음’을 시작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프론티어 월드는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블소의 신규 독립 서버다. 이용자는 ‘엔씨 런처 2(NC Launcher 2)’ 로그인 후 블소 프론티어 월드에 접속하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는 2월 2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서버 당 생성 가능한 캐릭터 수가 초과되면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용자는 서버와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종족, 직업, 성별을 선택할 수 있다. 직업은 ‘검사’, ‘권사’, ‘암살자’, ‘기공사’, ‘주술사’ 등 5개 직업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캐릭터의 외형(얼굴, 체형 등)을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세세하게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설정) 할 수 있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모든 이용자는 신규 의상 세트를 선물로 받는다. 사전 생성한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 내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로 캐릭터명을 남기면 ‘외형변경 이용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컴플리트(COMPLETE)’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프론티어 월드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필드 컨텐츠 ‘연월도, ‘귀암도’ ▲던전 ‘희생의 무덤’, ‘바다뱀 보급기지’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필드 콘텐츠 ‘만림협곡’, ‘진혼설원’ ▲필드 보스 ‘하만’, ‘진혼암괴’는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신규 직업 ‘천도사’의 정보도 공개했다. 천도사는 하늘의 기운을 담은 ‘보옥’을 다루고, 원거리의 넓은 영역 공격에 최적화된 직업이다.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에 동시 업데이트 예정이다.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블소 프론티어 서버
블소 프론티어 서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