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2M, 오늘(3월25일)부터 3월31일까지 '캐릭터 서버 이전' 진행

조학동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오늘(25일) 오후 2시부터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2M'의 캐릭터 서버 이전을 시작한다.

엔씨 서버이전

게이머들은 이번 서버이전이 시작됨에 따라 현재 사용 중인 캐릭터의 정보와 보유 아이템 등을 130개 서버 중 원하는 곳으로 이전할 수 있다. 3월 31일 새벽 1시 59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서버 이전은 계정당 1회, 45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분들 중에 친구들끼리 같은 서버에서 즐기고 싶다는 요청과 혹은 새로운 서버에서 도전하고 싶다는 요청 등이 많아 이번 서버 이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청 순서에 따라 서버 이전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서버 이전을 완료하면 각 신청자들에게 게임 알림(Push)을 발송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엔씨(NC)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이전을 희망하는 서버와 같이 즐기고 싶은 게이머의 닉네임을 댓글로 남기는 '친구 따라 서버 이전', 세가지 퀴즈를 푸는 방식의 '연탄이의 서버 이전 퀴즈' 이벤트다.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게임 헤드셋,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는다.

엔씨 서버이전 신규

현재 엔씨(NC)는 '리니지2M'에 전설 등급 '프린테사', 영웅 등급 '아이린' 등 총 16종의 신규 클래스도 업데이트했으며, 캐릭터 서버 이전과 신규 클래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프린테사 영웅등급 아이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