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전투 특화 턴제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태국서 첫 서비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가 개발한 전투 특화 턴제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첫 서비스를 1일 태국에서 시작했다.

'히어로즈워'는 캐릭터 별 이동범위와 스킬 사거리 등을 적용해 기존 턴제 RPG 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고 전략적인 플레이 체험을 선사하는 게임이다. 또한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를 없앤 성장 집중형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이 전투의 재미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히어로즈워 컴투스
히어로즈워 컴투스

특히 이 게임은 ‘생존자 연합’과 돌연변이 인류 ‘하츠 동맹’의 대립이라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서로 다른 두 세력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전개되며, 컴투스 측은 SF 장르 게임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태국 게이머들에게 히어로즈워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태국 서비스 개시를 위해 태국검과 전통 무술을 구사하는 태국 특별 캐릭터 ‘마리사’를 선보이고, 타이틀 화면, 로비 홀로그램 등에도 현지화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히워로즈워의 성공적인 첫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국내 및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히어로즈워 태국 서비스 런칭에 맞춰 게임 내 ‘투기장’ 시스템을 활용한 현지 PvP 대회를 마련했다. 대회에서 우승한 게이머들과 참가한 인원들에게는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