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버전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정식 발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5' PlayStation®5(이하 PS5) 한국어 지원 패키지를 금일(1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메크5 PS5 버전 패키지
데메크5 PS5 버전 패키지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은 사실적인 빛의 반사효과를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 구현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유연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프레임 속도 옵션을 조절할 수 있게 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3D 오디오로 재생되는 액션 효과음,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옵션, 파워풀한 연출 능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하게 된다.

레이트레이스 적용전 & 적용후
레이트레이스 적용전 & 적용후

이와 함께 이번 제품에서는 추가 콘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5 디럭스 업그레이드 및 예약 주문 특전이었던 EX 컬러 팩, 추가 배포된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수록되어 있으며, 네로의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인 메가 버스터와 거베라 GP01 등의 무기 아이템은 물론, 게임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해 주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