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2차 여름 업데이트 'Beer, Cheers' 월드보스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2차 여름 업데이트를 오늘(7월 15일) 진행했다. 신규 차일드 '포르키스'와 '찬드라간타'가 추가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콘텐츠다.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 보스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 보스

오는 7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월드보스에서 게이머들은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5성 '포르키스'와 5성 '선아',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이머들은 헤카테의 도서관에서는 샤머니즘 마을을 배경으로 무당의 영혼에서 태어난 차일드와 샤먼의 이야기를 어펙션 스토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스토리 감상 후에는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크리스탈, 골드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프트업은 여름 특집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2021 썸머 페스타(SUMMER FESTA) 굿즈’를 출시한다.

1차로 휴가지를 배경으로 한 '보레아스 데스크 패드'를 선보이고, 7월 한달 동안 신규 굿즈를 매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시프트업은 여름 바캉스 컨셉의 신규 소울카르타 '★5 계곡으로 놀러오세요'를 출시하는 등 게임내에서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