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돈치치 'NBA 2K22' 표지 모델로, NBA 75주년 기념판 모델은?

2K는 자사에서 발매 예정인 NBA 농구 게임 'NBA 2K22'의 표지 모델 선수를 공개했다.

먼저 스탠다드 에디션과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의 모델로 루카 돈치치가 선정됐다. 루카 돈치치는 댈러스 매버릭스의 가드로, 유럽을 정복하고 NBA에 데뷔해 올스타 2회 선정 등 뛰어난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선수다.

NBA 75주년 에디션을 장식할 표지 모델 선수로는 카림 압둘 자바, 덕 노비츠키, 케빈 듀란트가 선정됐다.

명예의 전당 헌액 선수이자 NBA 챔피언 6번, MVP 6번, 역대 NBA 최대 득점 선수인 카림 압둘 자바는 그의 전매특허인 스카이훅부터 사회 문제에 대한 실천주의에 이르기까지, 아직도 오늘날의 경기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전설적인 선수다.

올스타에 14번 선정된 NBA 챔피언이자 MVP 덕 노비츠키는 농구의 세계적인 확장에 기여하는 선수일 뿐 아니라 대표적인 샤프슈터 빅맨으로서 게임 자체를 진화시킨 선수이기도 하다.

마지막 케빈 듀란트는 올스타 11번, 리그 MVP, NBA 챔피언에 2번이나 등극했으며, NBA 2K 표지 모델 선수로 세 번이나 선정된 바 있다.

'NBA 2K22'는 2021년 9월 10일 출시될 예정이다. 세 가지 에디션이 제공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이전 세대 플랫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에서 즐길 수 있는 버전과 현세대 콘솔인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즐길 수 있는 버전이 준비됐다.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은 플레이스테이션 또는 엑스박스의 동일 콘솔 제품군 내에서 이전 세대와 차세대 스탠다드 에디션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에디션이다.

NBA 2K22 NBA 75주년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 모두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또는 엑스박스 버전은 동일 콘솔 제품군 내에서 이전 세대와 차세대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NBA 2K22 스탠다드 에디션
NBA 2K22 스탠다드 에디션

NBA 2K22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
NBA 2K22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

NBA 2K22 NBA 75주년 에디션
NBA 2K22 NBA 75주년 에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