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공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3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테마 ‘썸머 파라다이스’의 첫 번째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샤이닝 썸머 - 다나’와 전용 무기 ‘플라잉 플라밍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샤이닝 썸머 - 다나’는 워터파크로 바캉스를 떠나는 5성 영웅 캐릭터 ‘다나’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블루 등급으로 소지 시 ‘페다스’ 국가 소속 영웅에게 능력치 상승 효과를 부여한다.
아울러 전용 무기 ‘플라잉 플라밍고’는 홍학 모양으로 생긴 귀여운 튜브로 획득 시 ‘다나’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다나’가 착용하면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페이트코어 ‘샤이닝 썸머 – 다나’와 전용 무기 ‘플라잉 플라밍고’ 공개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골드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15일을 로그인하면 ‘블랙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비롯해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