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블랙헤븐’ 예고
넥슨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오는 7월 29일 대규모 업데이트 ‘블랙헤븐’을 예고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블랙윙의 과학자 겔리메르가 만든 초대형 함선 ‘블랙헤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스토리 및 관련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블랙윙은 메이플스토리 세계관의 주적인 검은 마법사의 추종 세력으로, 이용자는 메이플 월드의 수호자가 되어 블랙윙과 기계군단의 진격을 저지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신규 군단장 ‘스우’도 추가된다. ‘블랙헤븐’ 스토리를 클리어한 200레벨 이상의 게이머는 ‘스우’ 공략에 도전할 수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 ‘블랙헤븐’ 스토리 도입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3종의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1, 2차로 게재된 영상에선 웅장한 분위기 속 ‘오르카’와 ‘스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여름 테마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8월 19일까지 ‘골드비치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140레벨까지 1레벨업 시 +2레벨 효과를 받아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1+2 메가버닝 플러스’ 이벤트도 8월 2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