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트리,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돌입
수퍼트리(대표 최성원)는 넥스텐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드래곤블러드'는 전장에서 최종병기로 사용되는 '드래곤'을 육성하여 궁극의 무기로 성장시키는 것에 중점을 둔 게임이다.
'드래곤'을 강조한 MMORPG 답게 드래곤에 탑승한 채 이용자 간 PVP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대전 부터, 비동기 이용자 간 대결모드인 최강자전, 실시간 일대일 토너먼트인 아레나, 대규모 전투인 진영전 등 경쟁과 협동을 요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진영전은 경쟁을 하면서도 보스 몬스터와 전투 시 상대 진영과 협동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로, 다른 게임의 RVR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수퍼트리는 '드래곤블러드' 출시일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인 용사의 날개, 레드다이아, 골드, 강화패키지팩 등을 지급한다.
특히,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가 '드래곤블러드'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아이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 맘스터치 쿠폰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사전예약 특별 혜택으로 네이버 VIP 쿠폰이 제공된다. 바이브 5개월 무료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4개월로 구성됐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를 통해 수퍼트리의 게임 퍼블리싱 능력을 보여드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출시와 서비스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