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연애 추리 게임 '미해결사건부' 출시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연애 추리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를 한국을 포함해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미해결사건부'는 한국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 일본어, 영어 자막 등을 지원하고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한국과 일본, 중국은 성우를 통해 음성 서비스도 적용시켰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신입 변호사가 되어 '미림시'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해결해 나가는 스토리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사립 탐정 강혁, 엘리트 변호사 백은후, 정신과 의사 윤노아, 그룹 후계자 유신우 등 개성 넘치는 4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함께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며 로맨틱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게임을 즐기면서 3D로 구현된 범행 현장에서 단서를 수집하고 사건에 연루된 인물들의 주요 이야기와 의심스러운 행동 등을 분석해 법원에 증거물로 제출해 승리로 이끌면 된다.

뿐만 아니라 남자 주인공들과 문자 메시지는 물론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가벼운 가위바위보 게임과 터치 반응에 따라 호감도를 쌓을 수 있다.

미호요는 글로벌 동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전 서버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속삭임' 아이템 10회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7일까지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일자별로 체력, 미림 칩, 장미 배지 등을 지급하고, 메인 에피소드를 완료하면 '속삭임' 아이템도 준다.

미호요 미해결사건부
미호요 미해결사건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