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3주년 대감사제 개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S5, PS4용 온라인 게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대감사제를 개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는 온라인 전용 팀 배틀 액션 게임으로, 지난 1월 28일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 등의 '듀얼센스' 특유의 기능을 탑재한 PS5 버전으로 출시된 바 있다.

3주년 대감사제
3주년 대감사제

이번 3주년 대 감사제는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기체 'ν건담'(뉴건담), '사자비'가 등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최고 희소도 4성(★★★★) 기체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의 'ν건담'과 '사자비'가 등장한다. 4성 기체는 높은 성능과 특수 카운터 및 전용 강화 스킬을 부여할 수 있다. 현재 'ν건담'은 추가되어 있으며, '사자비'는 오는 8월 4일 14시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뉴건담 & 사자비 등장
뉴건담 & 사자비 등장

아울러 'ν건담', '사자비'를 확정 입수할 수 있는 STEP UP 추첨 배급이 4주에 걸쳐 진행되며, 3성 이상 기체가 1기 확정 지급되는 무료 10회 연속 추첨 배급이 매주 실시(최대 80회 연속)된다.

3주년 기념 박스
3주년 기념 박스

이와 함께 3주년을 기념해 39 토큰 및 기체, 강화 아이템 세트와 커스텀 파츠 등의 아이템이 담긴 '3주년 기념 BOX'가 4주에 걸쳐 매주 진행되며, 로그인 일수에 따라 더욱 많은 선물이 제공된다.

연속 추첨 이벤트
연속 추첨 이벤트

여기에 신규 기체 '네로' 및 '풀아머 슬레이브 레이스' 등의 특별한 보수를 입수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임무가 2회 개최되고, 14일 접속 이내의 게이머와 45일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EXP 및 CP가 5배, 또한 DP가 10배로 상승하는 신병&복귀병 환영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 복귀 게이머 환영 이벤트
신규 & 복귀 게이머 환영 이벤트

이외에도 DP 교환 창구 및 리사이클 창구에서 교환할 수 있는 모든 물자에 30% OFF가 적용되는 애니버서리 세일 및 3주년 스페셜 토큰 팩, 클랜 레벨 업 보상 5배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