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에 이벤트 스테이지 '그날의 벚꽃' 선봬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백야극광'에 '그날의 벚꽃'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그날의 벚꽃'은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로, 메인 스테이지 1-16을 완료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즘'을 소모해 메인 스테이지 또는 자원 던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점수 아이템 '벚꽃잎'을 획득할 수 있다.
'벚꽃잎'은 총 5단계로 구성된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의 이벤트 스토리 오픈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방된 모든 스토리 관람 시 보상으로 '루맘버', '나이티움', '육성 재료' 등을 지급한다.
텐센트게임즈는 같은 기간 동안 한정 출석 이벤트도 진행하며 조건을 달성하면 '루맘버', '나이티움', '익명의 선물 주머니' 외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8일간 누적 출석 시 이벤트 전용 아바타 '벚꽃의 휘장'을 선물로 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제공하고, 다음 달 18일까지 오픈되는 '운산의 벚꽃' 한정 소집에서는 신규 6성 오로리안 '히이로'와 5성 오로리안 '타키'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