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백야극광', 신규 이벤트 '진실 아래 : 광기의 단편' 실시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신규 이벤트 '진실 아래 : 광기의 단편'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스테이지 1단계 '시작과 끝', 2단계 '연회의 막이 내린 뒤', '동요와 수수께끼'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시작과 끝'을 클리어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가구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피릿 스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연회의 막이 내린 뒤'를 포함한 이벤트 스테이지를 3성으로 완료하고 레노어, 길스, 메이 등 신규 오로리안 첫인사 스테이지를 끝내면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6월 2일까지 총 6개 스테이지에서 난이도에 따라 질문의 답을 맞히면 루맘버 보상을 받는 캐주얼 콘텐츠 '동요와 수수께끼'도 열린다.

이와 함께 '피의 꼭두각시','용암의 검은 짐승' 한정 소집을 통해 6성 오로리안 '레노어'와 '길스'가 50%의 높은 확률로 등장하며, 상점에서는 6성 오로리안 코놀리와 나시리스의 신규 코스튬 및 복각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백야극광' 진실 아래 광기의 단편
'백야극광' 진실 아래 광기의 단편

'백야극광' 진실 아래 광기의 단편
'백야극광' 진실 아래 광기의 단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