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준과 함께하는 '드래곤블러드', 맘스터치 콜라보 이벤트
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는 자사에서 오는 8월 18일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와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내달 15일까지 총 6주간 맘스터치 버거 또는 세트를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맘스터치 매장, 공식 앱, 배달 앱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6주 동안 매주 다른 아이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6종의 쿠폰으로 기획됐다. 총 6종 쿠폰을 다 모은 이용자들은 게임 아이템 이외에도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댑'에서 특별한 이벤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에게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6주 동안 진행되는 맘스터치 X 드래곤블러드 콜라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퍼트리는 드래곤블러드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병준의 '갑을병맛시리즈 : 택배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최근 KBS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등장하는 배우 '이병준'이 택배기사로 등장한다. 특히, 이병준은 자신에게(택배기사 역)에게 갑질을 하는 고객을 상대로 자신이 키우는 어마 무시한 애완용 '드래곤'을 단 한마디로 제압하는 모습으로 갑질 고객을 혼쭐 내는 장면을 연출해 웃음과 통쾌함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