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트리,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는 자사에서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의 사전예약자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지난달 23일부터 사전예약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 '드래곤블러드'는 12일 오전 사전예약자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8월 대형 게임이 줄을 잇고 있는 상황에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회사측은 이 같은 결과에 대해 MZ 세대들을 타겟으로 진행중인 '맘스터치 x 드래곤블러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네이버 뮤직앱 바이브 5개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4개월+a' 사용권 혜택, 그리고 '페이코인'과 '중고나라' 등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 효과로 출시전까지 유저 유입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수퍼트리는 다날핀테크의 가상자산 페이코인과의 협업으로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페이코인 2PCI를 증정하고, 런칭 후 추첨을 통해 캐릭터 20레벨 달성 시 페이코인 2PCI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 기세를 몰아 게임 출시 전후로 드래곤블러드 IP를 활용한 웹툰, 유명 댄스 공연팀과 게임 콜라보 영상을 준비 중"이라며, "게임 본연의 재미는 물론 게임 이외의 다양한 곳에서도 감동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블러드는 홍보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이병준의 응원이 담긴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게임 광고가 처음인 배우 이병준은 “본인 역시 용띠(1964년생)인데, 그래서 드래곤블러드와 인연이 닿은 것 같다”고 소개하며,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드래곤블러드와 함께 멋진 용을 키우고 전장에서 승리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드래곤블러드
드래곤블러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