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트리, '드래곤블러드' 웹툰과 론칭 이벤트 사전 공개

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는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사전에 공개하고, 네이버 시리즈에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드래곤블러드는 한국의 중소 게임사 '넥스텐드'와 '수퍼트리'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모바일 액션 MMORPG다. 멸망에 빠진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최종 병기 '드래곤'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스토리와 캐릭터 성장, 아이템 제작 등 MMORPG의 필수요소를 두루 갖추고 볼륨감 있는 게임성을 자랑한다.

수퍼트리는 총 상금 3천만원이 걸린 론칭 기념 이벤트 '용볼을 찾아서'를 공개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흩어져 있는 용볼을 찾아 용신으로 교환하면 추첨을 통해 1등 현금 일 천만 원(1명), 2등 현금 일 백만 원(7명), 구글 기프트 카드 삼만 원(77명), 구글 기프트 카드 오천 원(777명)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최신 휴대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드래곤블러드' 세계관을 토대로 현대적인 감성을 녹인 웹툰 '드래곤블러드'를 제작, 13일 0시부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를 시작했다. 드래곤블러드 웹툰은 총 30화로 제작될 예정이며, 13일 0시 공개되는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1화~3화 까지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8월 대작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서도 드래곤블러드가 사전예약자수 100만명 돌파에 성공한 점은 굉장히 고무적"이라며,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출시 전후 진행될 이벤트와, 웹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드래곤블러드
드래곤블러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