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8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8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 및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8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최대 '2,021 다이아'를 제공하며, 사전 등록자 수 10만 명 달성 시 '[S~S+등급] 영광의 빛'을, 사전 등록에 친구 초대 시 '[파티]S+ 각성 헬멧 3종 선택 박스'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오는 9월 예정된 8주년 업데이트에서 누구나 '1만 다이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세븐나이츠'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새로운 성장 시스템, 풍선파티 맵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던킨 제휴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트 위에 '모두의마블' 보드판을 재현한 '플레이 매트'를 출시하고, 오는 9월 9일까지 해피앱에서 진행하는 100퍼센트 당첨 가능 주사위 이벤트 참여 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및 던킨 쿨라타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또 '모두의마블' 접속 후 빙고맵 또는 세계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무료 교환권과 싱글 레귤러 1+1 쿠폰, 던킨 1,000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