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마술양품점', 모나미몰 제휴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과 모나미몰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8월 24일)부터 9월 17일까지 모나미몰에 접속한 게이머들은 '마술양품점'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쿠폰을 이용해 신규 의상과 가구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또 '마술양품점'에서도 모나미몰에서 사용 가능한 3천 원 상당의 적립금 쿠폰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여, 게이머들은 모나미몰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마술양품점'은 제휴 이벤트 외에도 게이머들이 여름 휴가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간 한정 5성 여름 이벤트 의상을 획득하고 여름 이벤트 가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여름 특별 이벤트는 9월 15일(수)까지 진행된다. 매일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핫타임’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또한 얼마 남지 않은 휴가 시즌을 더욱 재미있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월 말, 유튜브를 통해 'GM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GM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오는 8월 31일(화)에는 9월에 등장할 새로운 의상과 가구를 미리 선보이고, ‘마술양품점’ 이용자들의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